뉴스

The 1st Train the Trainer in Asia 아시아 9개국 시로나 CEREC & inLab 연자 연수회 개최 2014.11.03

시로나 Train the Trainer 프로그램 아시아 참석자들

   시로나 덴탈시스템즈가 지난 10월 27일부터 10월 31일까지 5일간에 걸쳐 시로나 본사인 독일 벤스하임에서 The 1st Train the Trainer 를 성공적으로 완료하였다고 발표하였다.

   Train the Trainer 란, 전 세계에서 각국가를 대표하는 시로나 CAD/CAM 장비인 CEREC 과 inLab 의 주요 연자들을 시로나 독일 본사로 초청하여 시로나의 최신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에 대한 핸즈온 교육 및 참석자 간 임상 사례를 공유하는 심도있는 트레이닝 프로그램으로 지난 10월 아시아 지역 연자들을 대상으로 제 1회 TTT 프로그램을 진행하였다. TTT 프로그램에 참여한 연자들에게는 시로나의 CEREC & inLab Certified Clinical Expert 자격증이 수여되며, 지속적으로 참석자간 네트워킹을 통해 정보를 교류할 수 있는 커뮤니티에 참여하게 된다.

   한국에서는 서울라인치과 이수영 원장, 전 이다듬 치과 이훈재 원장, 울산 미서울 치과 도한웅 원장, 더블유화이트 김희철 원장, 창원 예인치과 서상진 원장과 창원 고운치과병원 임영한 소장, 대전 선치과병원 정요셉 소장 7명이 참석하였다. TTT 프로그램에 참여했던 참가자들은 다른 나라의 주요 연자들과 서로가 가지고 있는 노하우를 공유하고, 정보를 나눌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고 말하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온라인을 통한 교류가 기대된다고 참가 소감을 밝혔다.

   시로나는 제 1회 TTT 프로그램에 참가했던 분들을 모시고 11월 22일 부산과 11월 23일 서울에서 심포지엄을 개최한다. TTT 프로그램에서 경험했던 최신 소프트웨어와 신제품에 대한 소개와 그동안 치과와 기공소에서 CAD/CAM 을 도입하고자 할 때 궁금해했던 사항에 대한 비법 및 노하우를 전달할 예정이다.

   세미나 관련 문의: 070-4035-5251 / marketing.kr@sirona.com
시로나 Train the Trainer 프로그램
시로나 Train the Trainer 프로그램
 


Sirona Dental Systems, Inc.
   Sirona 는치의학 기술 및 혁신의 리더로 130년이 넘는 전통을 자랑하는 세계적인 치과장비 전문 제조업체입니다. 시로나는 치과용CAD/CAM 인 CEREC 과 inLab 을 비롯하여, 디지털 구강 내/ 파노라마/ 3D 이미징 시스템, 치과 진료의 중심인 유니트 체어-트리트먼트 센터, 핸드 피스 등 고객에게 필요한 전체 제품 라인업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Contact   김희경 팀장 Communication Manager
Sirona Dental Systems Korea Ltd.
서울시 용산구 한남동 28-2 한남프라자 1층
E-mail: heekyoung.kim@sirona.com
Phone: +82 (0)70 4035 4464 / Mobile: +82 (0)10 3875 01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