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시로나 YESDEX 성황리에 마쳐 - 기공소용 5축 CAM 장비 inLab MC X5 및 체어사이드 CAD/CAM 장비 CEREC 시로나 부스로 발길 끌어 2014.11.18

   시로나 덴탈시스템즈 코리아가 지난 15일부터 16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 "YESDEX 2014" 에 참가해 성공적으로 행사를 마쳤다. 시로나 코리아는 이번 "YESDEX" 에서 제품 전시는 물론 지난 10월 1일에 공개하였던 기공소용 5축 CAM 장비인 inLab MC X5 제품 시현, 스크래치 쿠폰 이벤트 및 페이스북 이벤트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을 만들어 부스를 방문한 고객들에게 유용한 정보와 재미있는 경험을 전달했다.

특히 YESDEX 에서 시로나코리아는 저소음의 사용이 쉽고 가벼운 새로운 핸드피스 프리미엄형인 T1부터 보급형인 T3까지의 제품 라인업을 선보였다. 시로나의 T 시리즈 제품라인업은 정교한 진료를 위해 인체공학적인 디자인과 티타늄 재질의 슬리브 디자인은 사용자가 편하게 사용하고, 오랫동안 손상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해준다. 전시부스에는 CAD/CAM for everyone 이라는 주제로 구강스캐너 아폴로 DI 및 Connect 제품에서부터, 구강스캔-디자인-밀링까지 진행할 수 있는 CEREC 장비들이 전시됐고, 프리미엄 트리트먼트 센터인 SINIUS , CT 장비인 Galileos 등 치과 진료에
시로나 코리아 @ 예스덱스 2014
 
필요한 필수 아이템이 전시됐고, 수많은 치과 의사들의 발길이 이어져 시로나 제품에 대한 개원가의 높은 관심을 실감할 수 있었다. 특히 CAD/CAM 에 대한 관심이 높아 직접 제품을 보고 데모를 진행한 CEREC 부스가 성황을 이루었다고 시로나 관계자는 전했다.


시로나 코리아 @ 예스덱스 2014
   이 날 시로나는 부스에서 고운치과병원 임영한 소장의 신제품 inLab MC X5 에 대한 강연을 진행해 많은 호응을 얻었다. inLab MC X5 에 대해 7년동안 기다렸던 제품이 나왔다며 강연을 시작한 임영한 소장은 "시로나가 새로운 제품을 선보일 때에는 최고의 제품을 출시하는데, 바로 inLab MC X5 도 그러한 기대를 져버리지 않았다" 라고 평가했다. 또한 inLab MC X5 의 가장 큰 장점으로 타사 CAD 시스템의 데이터를 수용하는 Open STL 방식과 건식방식으로 지르코니아 디스크 블럭을 제조함과 동시에 습식 방식으로 글라스 세라믹을 제조할 수 있다는 것을 꼽았다.

   시로나 관계자는 "이번 YESDEX 를 통해 여러 신제품을 소개할 수 있어서 좋았다. 특히 부스 내 진행한 강연에 대한 호응이 좋아 앞으로도 부스에서 고객들에게 새로운 제품에 대한 정보와 임상 사례 등을 전달할 수 있도록 강연장을 포함한 부스 형태를 운영할 예정이다" 라고 말하며 "금번 YESDEX 에서 시로나 부스에 많은 관심을 보여주신 고객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글로벌 리딩 기업으로써 늘 새롭고, 다양한 제품 및 컨셉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겠다" 고 밝혔다.
 


Sirona Dental Systems, Inc.
   Sirona 는치의학 기술 및 혁신의 리더로 130년이 넘는 전통을 자랑하는 세계적인 치과장비 전문 제조업체입니다. 시로나는 치과용CAD/CAM 인 CEREC 과 inLab 을 비롯하여, 디지털 구강 내/ 파노라마/ 3D 이미징 시스템, 치과 진료의 중심인 유니트 체어-트리트먼트 센터, 핸드 피스 등 고객에게 필요한 전체 제품 라인업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Contact   김희경 팀장 Communication Manager
Sirona Dental Systems Korea Ltd.
서울시 용산구 한남동 28-2 한남프라자 1층
E-mail: heekyoung.kim@sirona.com
Phone: +82 (0)70 4035 4464 / Mobile: +82 (0)10 3875 01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