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irona’s international success: 러시아 40,000번째 C8+ 판매 2014.02.12

Salzburg/Ryazan. 독일 벤스하임에 위치한, 세계 최대의 치과장비 업체 시로나에서는 최근 4만 번째 C8+ 트리트먼트 센터 (Treatment Center, 시로나 유닛 체어 제품군, 이하 생략)를 판매하였다. C8+는 세계 시장을 겨냥하여 개발된 제품으로, 기존의 M1보다 뛰어난 판매 실적을 자랑하고 있다. 4만 번째 C8+를 구입한 영광의 주인공은 러시아 랴잔에 있는 크렘로브스카야 스토마토로지아(Kremlyovskaya Stomatologia) 치과이며, 3개의 C8+를 함께 구입하였다. 안드레이 아치펜코 (Andrey Archipenko) 원장은 "저희는 시로나에서 생산된 제품을 오랫동안 사용하고 있습니다. 시로나 치료기는 매우 뛰어난 품질, 신뢰성, 오랜 작동수명을 갖추고 있으며, 특히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되어 작업 중 등에 무리가 가는 것을 방지한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무엇보다 C8+는 전량 독일에서 제조하여, 전세계에서 품질을 인정 받고 있으며, 특히 동유럽, 남미, 아시아, 중동 지역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한편, 3만 번째 C8+는 2011년에 중국에서 판매되었다.


간편한 작동과 세련된 디자인

   시로나의 C8+는 용도가 다양하여, 전세계 100여 개국의 치과, 연구소, 대학교에서 애용되고 있다. C8+는 튼튼한 구조와 간편한 작동방법으로, 진료 실습은 물론 교육용으로도 매우 유용하게 사용 되고 있다.

   C8+는 뛰어난 품질 외에 세련된 디자인으로도 유명하다. 또한 마감재는 3가지 컨셉의 다양한 색상을 적용할 수 있는데, 우아한 톤, 자연스러운 톤, 경쾌한 톤의 3가지 톤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아치펜코(Archipenko) 원장은 최근 새롭게 단장한 병원에 가장 잘 어울리는 고급orchid 색상을 선택하였다. C8+는 시로나 웹사이트 상에서 제공하는 Color Configurator 기능을 통해 구매전 다양한 색상을 장비에 적용하여 확인해볼 수 있다.


선택사양

치과 의사는 개인의 취향과 병원의 여건에 맞추어 C8+의 옵션을 선택하여 진료실을 세팅할 수 있다. 또한 기술의 발전에 따라 선택 사양의 범위가 다양화 되면서 새로운 트렌드를 창출하고 있다. 선택 사양으로는, 브러시리스 모터 (솔을 사용하지 않아도 되는 모터: BL ISO C), LED 뷰 램프, 구강 촬영용 카메라 등이 있다. 환자의 편안한 진료 환경을 고려하는 치과의사라면 뛰어난 쿠션 디자인과 부드럽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강조한 new lounge 쿠션을 사용한 C8+도 고려해볼만하다.


인체공학적 구조

시로나의 C8+에는 에르고모션 (ErgoMotion) 시스템이 적용되어, 환자들이 더욱 편안하게 진료를 받을 수 있으며 의료진이 치료 부위를 진단하는데 물리적인 불편함이 없도록 최적화 하였다.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되어 작업 중 등에 무리가 가는 것을 방지한다. 4만대의 판매고를 자랑하는 C8+는 다양한 옵션과 뛰어난 기능, 세련된 디자인을 자랑하며 오늘날에도 전세계 치과의사들에게 사랑 받고 있다.

Image 1: 시로나는 최근 4만 번째 C8+ 치료기를 생산하여 세계적 명성을 다시 한 번 입증하였다. 왼쪽부터 Dominik Fabry, Susanne Schmidinger, Klaus Jöckel, Michael Geil, Marc Bonaduce, Burkhard Blomberg, Claudia Ruland-Bosch, Thomas Nack

Image 2: 러시아 랴잔에 위치한 Kremlyovskaya Stomatologia 치과 Andrey Archipenko원장과 4만 번째 C8+